문의사항

HOME > 커뮤니티 > 문의사항


스윙키즈의 특별상영 검토 요청드립니다.하나작성일 20-06-21 12:38


안녕하세요.
씨네아트 리좀을 통해 상업영화관에서 보기 힘든 좋은 영화들을 볼 수 있어 늘 감사합니다. 
특히 리좀은 영화를 단순 오락 이상, 문화적 자본으로서 사유의 폭을 넓히는데 좋은 입문처로 마산인의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방구석1열 이란 프로그램에서 스윙키즈를 보았는데 
한국전쟁70주년기념 영화로 특별상영을 검토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춤을 통한 스토리라 개봉 때 큰 화면으로 보지 못해 리좀을 통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20-06-23 10:20
  • 안녕하세요

    항상 씨네아트 리좀을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극장은 개봉관이라 영진위 심의를 거쳐서 개봉되는 영화를 주로 상영하는 곳입니다.
    창원에 개봉관은 저희 씨네아트 리좀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단지 저희 극장은 예술 독립영화를 주로 상영하는 예술영화전용관이죠.

    말씀하신 스윙키즈는 2018년 12월 19일 개봉된 영화이며 일반 상업영화로 분류되어 있네요.
    따라서 저희 극장에서 이 영화를 다시 상영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테마로 기획전을 따로 구성하여야만 상영이 가능하며 이를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이 필요합니다. 

    의견주신 것처럼 한국전쟁 70주년을 기념하는 기획전을 구성하는 것 의미있는 일이죠.

    만약 예산이 마련되어 기획전을 하게 된다면 위 작품도 편성 고려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일반 영화라 어려움이 있다는 말씀도 같이 드립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에스빠스리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북 14길 24
24, Dongseobuk 14-gil, Masanhappo-gu,
Changwon-si, Gyeongsangnam-do, Republic of Korea
T. 070.8802.6438 / E. accproject@naver.com

Copyright(c) 2020 에스빠스리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