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

HOME > 씨네아트리좀 > 기획전


[ACC 목요영화] 프랑스 영화 나들이 <룩 앳 미>관리자작성일 15-02-05 00:00


[ACC 목요영화]
프랑스 영화 나들이 <룩 앳 미>

일시 : 2015년 2월 5일
장소 : 창동SO극장





<룩 앳 미>

드라마 ㅣ 프랑스, 이탈리아 ㅣ 111분 ㅣ 2004 ㅣ 15세 관람가
감독 아네스 자우이 ㅣ 출연 마릴루 베리, 아네스 자우이, 장-피에르 바크리, 로랑 그레빌


모두가 알고 있는 내 모습... 과연 진짜일까요? | (고집불통 아버지, 왕투덜이 첫째딸, 내숭쟁이 음악선생)
스무 살의 뚱뚱한 아가씨 롤리타는 언제나 세상에 불만 투성이다. 외모 때문에 어딜 가나 찬밥신세, 자기밖에 모르는 아버지는 자신에게 아무 관심도 애정도 없다. 그나마 유명한 작가인 에티엔 카사드를 아버지로 둔 덕에 자신이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늘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호의와 친절을 의심한다. 우울한 롤리타에게 유일한 즐거움은 성악 연습. 곧 있으면 교회에서 공연도 가지게 될 그녀는 아마추어로 노래를 부르지만, 꽤나 열심이다.
  어느 날, 롤리타의 음악 선생인 실비아는 롤리타가 유명한 에티엔 카사드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에티엔의 도움으로 신인작가인 남편 피에르가 성공할 수 있다고 믿게된 그녀는 부푼 희망을 안고 롤리타에게 다가간다. 그러나 점점 드러나는 폭군 같은 에티엔의 본모습과 남편의 비굴하고 우유부단한 처세술이 거슬리기 시작하는데..
  어느덧 에티엔의 도움으로 피에르는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고, 롤리타는 공연을 앞두고 아버지에게 자신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기대에 부풀게 된다. 과연 자기밖에 모르는 에티엔이 이들과 함께 행복해할 수 있을까..?